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성인인증 우회 시청 및 다운로드 하는 방법 (+모바일 가능)

유튜브 연령제한 성인인증

 

유튜브를 이용하다보면 가끔 내가 보려는 영상이 성인제한이 걸려서 성인인증을 하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인인증을 마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되어 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이때 그냥 성인인증을 하면 되긴 하지만 이 과정이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한 유튜브 영상 성인인증 없이 보는 방법과 동시에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법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유튜브를 시청하다보면 영상 속 내용 때문에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인인증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야한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꼭 그런 것이 아니더라도 언어나 다소 직접적인 장면의 노출 등 다양한 이유로 제한에 걸리게 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기존에 이 문제를 로그인 없이 성인인증을 하는 방법들이 있었습니다. 링크 주소에 여러 명령어들을 입력하는 방법이었는데, 예를 들어 URL 주소에서 . 표시를 지우고 여기에 '19'를 입력해라 또는 'nsfw'를 입력해라 등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하지만 현재는 해당 방법들 모두 차단되었고 유효하지 않은 방법들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편리하게 잘 사용하시던 분들도 마땅히 대안 방법이 없어 답답하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그저 연령 제한이 걸린 영상의 링크를 복사하여 제가 공유해드리는 페이지에 붙여넣기만 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프롬넷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영상을 보기 위해 제가 이용하는 도구는 바로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인 '세이브프롬넷' 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유튜브와 같은 온라인 영상 플랫폼에 게시된 영상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Savefrom.net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참조: 웹사이트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SaveFrom.Net의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는 비디오 또는 음악을 신속하고 무료

ko.savefrom.net

앞서 말씀드렸듯이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연령제한이 걸린 영상의 상단 링크 주소 전체를 복사하여 세이브프롬 링크 입력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 링크 주소 복사하기>

 

<유튜브 영상 링크 주소 붙여넣기>

 

① 복사한 링크 주소를 세이브프롬넷 입력창에 붙여넣으면 해당 영상이 자동으로 아래에 게시가 됩니다.

 

② 가운데 있는 재생 아이콘을 누르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생 된 모습>

 

이렇게 새로운 재생창이 생성되고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전혀 끊김이 없고, 화질은 영상이 제공하는 화질을 그대로 구현하고, 전체 화면 시청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말 좋은 것이 유튜브 광고가 송출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쉽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을뿐더러 나아가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상을 내 컴퓨터로 쉽게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영상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인 유튜브 영상은 그냥 쉽게 다운로드 받습니다. (물론, 다운로드 받은 유튜브 영상은 상업적으로 사용하거나 재배포해서는 안된다는 사실 아시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연령제한 영상 성인인증 없이 보는 방법과 다운로드 받는 방법까지 안내해드렸는데요.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을 찾아보셨던 분들이나 기존 방법이 막혀서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셨던 분들은 이 포스팅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MP3로 다운 받는 방법

 

유튜브 음원 추출, MP3로 다운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페이드인입니다. 유튜브에는 다양한 음악 채널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신 음악 TOP 100 플레이리스트를 올리는 채널도 있고, 채널 운영자가 콘셉트를 정하고 그에 맞게 음악을 선

fadein2020.tistory.com

VPN 우회 프로그램 무료 3가지, 사이트 차단 가볍게 통과!

 

VPN 우회 프로그램 무료 3가지, 사이트 차단 가볍게 통과!

오늘 포스팅에서는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할 때 도움이 되는 무료 사이트 우회 VPN 프로그램 3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간략하게 이 3가지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2가

fadein2020.tistory.com

 

이 글도 함께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