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영천시 재난지원금 지급

 

영천시에서는 감염병 유행과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에 따라 시민들의 생계안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2차 영천시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영천시 재난지원금 신청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신청기간, 신청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영천시에서는 감염병 유행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처한 영천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데요. 재난지원금의 형태는 선불카드로 지급합니다. (선불카드 사용기한 2021년 6월 30일)

 

10만원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는 지급대상은 2021년 1월 22일을 기준하여 영천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는 모든 영천시민입니다.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2021년 2월 4일 ~ 6월 30일까지이며, 2월 4일 ~ 2월 10일까지는 주말 없이 운영하며 집중신청 및 지급기간을 갖습니다. 집중지급기간에는 세대주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홀짝제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

 

 

신청방법은 신분증 및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세대주 신청이 원칙이나 부득이한 경우 세대원 및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문돌봄종사자 3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

 

방문돌봄종사자 3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현재 우리사회에서 방문돌봄서비스는 멈춰져서는 안되는 공공의 이익을 위한 필수 직업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팬데믹 상황에서 꼭 필요한 방문돌봄종사자분들

fadein2020.tistory.com

특고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처음 신청자)

 

 

특고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처음 신청자)

특고 프리랜서 3차 재난지원금 지급 정부에서는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특고-프리랜서의 생계안정을 위해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fadein2020.tistory.com

 

이 글도 함께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