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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1차 확인지급 신청 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1차 확인지급

2021년 1월 11일 시작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1차 신속지급을 이어, 2월 1일부터는 1차 확인지급을 시작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1차 확인지급은 1차 신속지급 당시 여러 사유로 인해 1차 신속지급 신청이 불가능했던 소상공인들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1차 확인지급 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차 확인지급 대상



1차 확인지급대상은 버팀목자금 지원요건이 정부 행정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 소상공인 중, 아래의 사유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지원대상>

 

- 1차 신속지급 대상이나 신청단계에서 온라인 본인인증 불가능 사유로 지원금 신청을 못한 소상공인

 

- 버팀목자금 지급을 위해 추가 증빙자료 제출이 필요한 소상공인

 

- 지원대상에 포함되었지만 지자체로부터 집합금지, 영업제한 조치 이행사실 확인받아 신청유형을 변경하는 소상공인

 

- 버팀목자금 지원대상이 아니지만 집합금지, 영업제한조치를 이행한 사실을 지자체로부터 직접 확인 받은 소상공인

 

신청 소상공인들은 증빙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 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확인과 검토를 거친 후에 지급합니다.

 

<지원금액>

 

집합금지업종 300만원 / 영업제한업종 200만원 / 일반업종 100만원

 

1차 확인지급 신청

 

1차 확인지급은 버팀목자금.kr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합니다. 온라인 신청기간은 2021년 2월 1일(월) ~ 2월 26일(금)입니다.

 

온라인신청 대상

버팀목자금.kr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xn--jj0bm3vymbi3vi2n.kr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했던 지원대상자에 한해 예약 후 방문신청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2월 15일(월) 오전 9시부터 버팀목자금 홈페이지와 콜센터(1522-3500)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약후 방문신청기간은 2월 16일 ~ 2월 26일까지이며, 예약한 일자와 시각에 예약한 소진공 지역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방문신청 대상자

 

<확인지급 대상 및 제출 증빙서류>

 

제출서류

 

NOTICE.hwp
0.08MB

 

<문의>

 

버팀목자금 콜센터 1522-3500 / 버팀목자금 홈페이지 온라인 채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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